2017. 5. 27. 22:03
잇님들~~~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시죠!!


쭈얀 날씨도 화창하고 기분도 상쾌한 주말을 보내소 있담니다.


봄의 문턱을 지나 여름이 다가오면...많은 사람들은 입맛을  잊어 힘들어한단 는데


쭈얀.... 먹을때행복하답니다.ㅋㅋ


매번 식사시간에 든든히 먹고도 허전함을 채우기에 군것질꺼리를 찾아 헤메는 하이에나가 되는데...


오늘도 여전히 허전함을 달래기위해 쭈얀 고민고민 하다가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달려갔답니다.


그곳에서 ㅋㅋ 첨보는 피자가 있더군요 떠먹는 피자 라자냐피자를 발견....ㅋㅋ


라자냐 피자는 보통의 도우처럼 한조각으로 되어있지않고 겹겹이 작은 조각의 반죽을 켜켜이 쌓아 만들어 포크로 떠먹기 아주 좋은 피자 였어요.


그리고 소스는 미트소스라 평소에 먹는 토마토 파스타소스 같았담니다.


그위에 꾀만은 치즈를 언저풍미를 더해 주더군요^^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딱좋더라구요


그리고 음료는 수박소다~~ 


은은한 수박향이 나는데.... 수박소다는 음....호불호가 갈릴듯했어요.


웬지 잘못먹으면 수박자르고 남은 수박국물 먹는 느낌도 살짝 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라자냐피자의 살짝의 느끼함을 수박소다가 잡아줘 쭈야는 맛나게 먹었담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이 대세이던데 간단하게 한끼 때우거나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엔 더없이 훌륭한곳이 편의점 같아요...^^


젤큰 장점은 24시간 영업한다는데 있구요 ㅋㅋ


잇님들도 색다른 피자 맛보고 싶으심 추천해 드려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