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17. 22:21

잇님들 잘 지내시죠^^?

 

 

요즘 쭈얀 초막절 전도대회를 지키는 중이라... 밤,낮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그런데 잇님들 중엔 초막절이 무슨날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듯 해서 오늘은 쭈야가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은 어떤날인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초막절이란?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 이후 광야에서 생활하던 역사에서 유래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모세가 하나님께 받아 온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해 모두가 즐거이 재료를 모으던 행적을 기념한 날입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거룩한 절기에는 그 가운데 깊은 의미와 큰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성경은 초막적을 지키는 사람들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의 결국을 극명하게 대비해서 보여 주고 있습니다.

 

 

슥14:17~18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하나님께서 초막절을 지키는 자에게는 를 내리시고,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재앙을 내시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초막절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내리는 비는 무엇을 가리키는 것일까요?

 

2천년전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키시며 이날 생명수의 축복을 약속 하셨습니다.

 

 

요7:2,37~39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는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에 예루살렘으로 올라오는 이들이 비를 받는다고 했고, 예수님께서는 이를 가리켜 '성령'을 받는다고 말씀하셨으니 이는 예루살렘에서 내리는 비,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 즉 성령을 가리킵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약속하신 초막절은 반듯이 예루살렘에서 지키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약 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초막절을 지켰던 예루살렘은 이스라엘에 있는 특정 지역을 가리키지만 사도 요한과 바울은 예루살렘의 실상이 하늘 어머니 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난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산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이 초막절을 지키러 가야 할 곳, 바로 예루살렘의 실체는 바로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그래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재앙을 면하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받기 위해서는 초막절을 지켜야 하고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로 나아가야 합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슴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처럼 영적 갈증에 시달리는 인류가 간절히 추구하는 생명수.

 

 

이 생명수는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만 약속된 하나님의 특별한 선물 인것입니다.

 

 

그런 초막절을 지키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성경의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하늘 예루살렘되신 어머니를 따르며 초막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인것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이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재앙을 받게 되지만,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성령을 선물해 주시며 생명수를 공급해 주십니다.

 

잇님들 아직도 예루살렘이 어디인지 몰라 초막절을 지키지 못하셨다면,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따르며 초막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하나미의 특별한 선물 모두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