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28. 16:08

잇님들 모두 다 잘 지내시죠^^

 

 

이제곧 7월이네요~~

 

 

이제 누가 뭐라고 해도 여름이랍니다.

 

 

장마로 흐린날이 계속되고 비도 오락,가락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즐거운일을 찾아 취미 활동으로 시작한다면 집안에서의 시간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요즘 쭈야에게 새로운 취미가 생겼답니다.

 

 

그동안 취미라고는 맛난 음식 먹으러 다니는것이 전부였는데....

 

 

요즘 바깥출입이 용이 하지 않은 관계로다가... 집안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어 보았어요^^

 

 

바로 코바늘 뜨기~~~

 

 

곰손인 쭈야는 그동안 뜨게질과 아주 머~~~~언 사이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지인의 가르침속에 곰손을 탈 출하고자!!

 

 

코바늘 뜨게질에 입문하였습니다^^

 

 

그결과 언~~~한달하고 보름만에 4작품을 완성해서 자랑(?)삼아 ㅋㅋㅋ 포스팅 한답니다~~

 

 

 

쭈야의 첫 작품!! 물병주머니로 만들었는데~~

 

너무 더워서 인지 물병을 안가지고 나가게 되더라구요!! 역시 더울땐 시원한 아이스 커피가 최곤것 같아요 ㅎㅎ

 

 

두번째 작품은 미니미니 파우치!! 사진으로 보심 작지 않아 보이시겠지만....

겨우 카드지갑 하나 수용할수 있는 작은 사이즈랍니다^^

 

 

그래도 나름 무늬좀 넣어봤어요 ㅠㅜ

이 아이 만든다고 3일을 목이 아프게....

만들고 보니 넘 작았지만 다시 만들기엔 너무....먼 길을 돌아와서 포기!!

작은데로 매력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ㅋㅋㅋ 사용처를 생각 중이랍니다 ㅋㅋ

 

 

쭈야의 세번째 작품은 핸드폰 케이스~~

여름이라 주머니 없는 옷이 많아 가볍게 핸드폰만 챙겨 나갈때 사용하려고 초코색으로 핸드폰 케이스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나름 3가지 방법이 들어 가있는 ㅋㅋㅋ 뜨게질이지만 그동안 곰손에서 탈출을 시도한 쭈야는 2만에 줄까지 완성해서 요즘 요거 매고 나가는 재미에 푹 빠저 있어요^^

 

가로20cm*세로25cm의 미니 가방을 만들었어요^^

곰손 쭈야가 드뎌~~~ 가방을 만들었어요^^

실한타래와 고리사슬 합 20,000으로 미니미니한 가방이지만 잠깐 지갑이랑 간딴 소지품을 챙겨 나갈수 있는 미니미니 가방을 만들었어요^^

 

실 한타래에 여러가지 색이 들어있어 단순하지 않는 나름!! 잘 만든 작품 ㅋㅋ 이 되었답니다^^

 

세상에 곰손인 쭈야도 1달만에 가방을 만들었어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부쩍 많아져 취미 생활을 혹시 찾고 있다면 코바늘 뜨게질 어떠신가요?

 

 

쭈야는 이제 수세미를 떠보려구요...

 

 

수세미는 집에서 계속 사용하니 많을 수록 좋을것 같아서...

 

 

그런데 생각보다 수세미 실이 가늘고 반짝여서 코가 잘 안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큰 도전에 나서는 곰손 쭈야!! 많이 응원해 주세요^^

 

 

이뿐 수세미와 또다른 작품이 탄생하면 바로 포스팅 할께요~~

 

 

잇님들도 시간잘가고 활용성 높은 취미생활로 나른한 여름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