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6. 21:38

잇님들 갑자기 찾아온 꽃샘추위가 다가오는 봄을 많이 시샘하고 있나봐요..

 

 

다들 감기 안걸리도록 조심하세요^^

 

 

오늘은 쭈야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 하여 주신 '인'에 대해 알려 드릴려 해요^^

 

 

아직 '인'이 무엇인지 알지 못해 생소한 잇님들이 많으 실텐데요...

 

 

오늘 쭈야가 차근차근 하나한 알려 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성경엔 머지않아 예언된대로 이세상에 큰 환난이 임하게 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날이 오기전에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 그 큰 환난을 대처할 수 있을 까요?

 

 

그방법은 오직 하나님의 인을 받는 길 밖에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이 언제부터 시작될까요?

 

 

계7:1~3" 이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나무에나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 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 따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인치는 사업이 시작되기 직전에 네천사가 무엇을 하였습니까?

 

 

바로 사방의 바람을 붙잡았습니다 그렇다면 땅 사방의 바람의 바람은 무엇일까요?

 

 

바람은 성경에서 전쟁을 의미합니다.(렘4:11,19 참고) 그러므로 땅 사방의 바람이란 땅 동서남북 즉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세계대전을 뜻 합니다.

 

 

 

그렇다면 네천사가 붙잡아 중지시킨 세계대전은 어떤 세계대전일까요? 역사적으로 보면 1차대전과 2차대전이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 어떤 대전일까요?

 

 

이것을 알기 위해서는 땅 사방의 바람이 붙잡히기전 곧 이세계대전이 중지되기 전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야 합니다.

 

 

요한계시록6장13절을 보시면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더라고 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하늘의 별과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 민족을 뜻합니다(창15:5,눅13:6 참고) 따라서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 나무의 과실이 대풍에 흔들려 떨어지는 것처럼 떨어졌다는 것은 유대인들이 대풍곧 전쟁으로 많이 희생될 것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어떤세계대전으로 많은 유대인들이 죽임을 당하였습니까?

 

 

바로 2차세계대전 입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 7장에서 네 천사가 붙잡아 중지시킨 세계대전은 바로 제2차 세계대전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땅 사방의 바람을 붙잡은 직후에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인치는 역사가 언제시작되겠습니까?2차세계대전이 끝난1945년 이후부터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이 시작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인치는 사업은 어디서 부터 시작 될까요?

 

 

 

 

 

계7:2"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돋는 데로 부터 올라와서"

 

 

 

인치는 천사가 어디서 올라온다고 하였습니까? 해돋는데, 곧 동방입니다.

 

 

 

사도요한이 이계시를 본 것은 밧모섬이었습니다 따라서 밧모섬을 기준으로 해 돋는 동방나라에서 부터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은 무엇일까요?

 

 

인은 도장이므로, 하나님의 인은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도장을 의미 합니다.

 

이에 대해 예수님께서도 알려주신 말씀을 통하여 알아봅시다.

 

요6:27"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이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이말씀은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인침을 받은 분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의 인을 받을 수 있을 까요?

 

 

하나님의 인치신 분인 예수님과 우리가 한 몸이 되면 우리도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인침을 받은 자가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예수님과 한 몸이 될 수 있을까요?

 

 

 

요6:53~56"예수께서 이르시도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예수님의 살고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은 예수님 안에 거하고 예수님도 그안에 거한다고 하였습니다.

 

 

즉 하나님의 인치신 분이 예수님과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우리도 하나님의 인침을 받게 되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수 있을까요?

 

 

마26:17~19"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이는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준비 시키고 제자들과 함께 지키는 장면 입니다.

 

 

마26:26~28"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뗴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몸이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곷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떡을 '내몸'이라고 하셨으며 유월절 포도주를 '나의 피' 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하나님의 인치신 분이신 예수님과 한 몸을 이뤄 우리들이 하나님의 인참을 받는 진리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하였습니까?

 

 

바로 재앙을 면하고 구원받기 위함 입니다.

 

 

계9:4"저희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재앙을  당한다는 뜻입니다.

 

 

연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이 넘어가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재앙을 당하게 되었는지 과거의 행적을 통해 살펴보면..

 

 

 

모세시대때 하나님께서 최초로 유월절을 제정해주실때도 재앙이 넘어간다는 약속으로 주셨습니다.(출12:13참고)

 

 

이 약속대로 애굽에 모든장자는 멸하는 큰 재앙이 내릴 때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의 집은 재앙이 넘어가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절기이름도 '유월절즉 (넘을踰,건널越),재앙 넘어간다'는 뜻으로 알려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재앙을 넘겨주는 하나님의 인이 확실합니다.

 

 

이 유월절의 권능은 모세시대에만 해당 되는 것이 아니라 모세시대 로부터 약 800년 이지난 히스기야 시대때에도 유월절을 지킨 남유다와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던 북 이스라엘의 운명은 달라졌습니다.

 

 

히스기야가 다스리던 남 유다는 유월절이 지키게 되었으나 북 이스라엘은 유월절을 지키지않고 조롱하고 비웃으며 배척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강대국 앗수르가 두 나라를 침략해 왔습니다.

 

 

그때 남유다와 북이스라엘의 운명은 달랐습니다.

 

 

먼저 유월절을 지키지 않은 북이스라엘은 앗수르의 침략을 받아 사마리아 즉 이스라엘왕국의 수도가 함략이 되어 멸망을 당하고 역사속에서 영원히 사라졌습니다.(왕하18:9~10,12참고)

 

 

그렇다면 유월절을 지킨 남유다는 어떻게 되었을 까요?

 

 

하나님께서 사자를 보내 앗수르 군사 십팔만 오천을 처서 다 송장이 되게 하셧습니다(왕하19:30~35 참고) 그결과 남유다는 앗수르에게 멸망을 당하지 않고 명맥을 유지 할 수있었답니다.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남유다만 재앙에서 구원해 주셨을까요?

 

 

그것은 바로 남유다는 북 이스라엘과 달리 유월절을 지켰기 때문에 재앙에서 넘겨 주신것입니다.

 

 

이렇듯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여부가 아니라 유월절을 지키는지 아니지키는지에 따라 재앙에서 보호해 주시는지 아니해 주시는지 달라 지는 것입니다.

 

 

 

 

성경의 지나간 역사를 우리에게 보여 주심은 하나님께서 우리로 교훈 삼으라 알려 주셨다 하셨으니 지나간 역사를 통해 살펴 보더라도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을 꼭 지켜 미구에 닥칠 재앙에서 부터 보호 함을 받아야 겠습니다.

 

 

이처럼 중요한 유월절이 2000년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셨는데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325년 유월절이 폐지가 되어 더이상 지킬 수 없게 되었답니다.

 

 

그러기에 하나님께서 다시한번 인생들을 구원 하시기위해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구원얻을 하나님의 백성들의 이마에 인을 치고 계시답니다.

 

 

이토록 소중한 유월절을 마지막 이시대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상홍님은 우리의 이마에 인을 치시는 참 하나님 이십니다.

 

 

잇님들 하나님의 인이 무엇인지 잘 아셨죠!!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생명의 잔치에 모두모두 참여 하셔서 미구에 닥칠 모든 재앙에서 부터 보호함을 받으시길 바래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