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 22:32
잇님들 오늘은 쭈야가 몇일전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 할까해요^^ 


5월의 어느날 먹거리X파일에서 편의점도시락으로 1달살아보기 편이 방송되었어요.


프로를 다 보진 못했지만 참가자들이 10일남짓 되었더니 포기하는경우가 속출하더라구요 원인은 소화불량 복부팽만이 그로인해 일상생활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게 되어 포기하려 하더군요.


참가자들을 검진한 의사들은 편의점 도시락에 절대적으로 부족한것이 섬유질이 많이든 채소!! 채소가 부족한 식사로 인해 소화불량과,복부팽만이 오는것 같다하더군요...


그래서쭈얀... 잘 채하기때문에...편의점 도시락을 멀리 하려 했는데 아직 혼밥이 익숙하지않아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먹으러 세븐일레븐으로 갔담니다.


여기저기 많은 음식들가운덴 제육덮밥, 11찬 정식등등 종류가 많이 있더군요. 무 엇을 먹을가 고민하던 쭈얀....


혜리 쌈밥정식 도시락이 있더군요. 아~~이정도면 채소가 부족하지 않겠다 싶어 선택!!했답니다^^


4500원 편의점도실락 비용으로 지불 하기엔 적지 않은 금액이지만...


먼저 야채와 반찬을 제외하고 밥과 돼지불고기만 전자레인지에 약1분을 데웁니다...


금방한듯한 밥맛 따뜻한 고기... 쌈싸먹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상추,깻잎,치커리가 각각3장씩 들어있고 당근도 한조각,고추,마늘,무생채,초간장양파절임에 쌈장....이 이쁘게 담겨저 있더군요...


그리고 신의한수 쌈싸먹으라는 작은 배려 바로 물티슈 한장도 같이 들어 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쭈얀 손을 깨끗이 닦고 쌈을 열심히 싸먹었답니다...


하나하나 맛없는것이 없었어요.그렇게 몇분이 지났더니 쭈야 도시락이....다 비워졌던거 있죠 ㅋㅋ


클리어~~~ 소화안될까 걱정없이 쭈얀 혜리의 쌈밥정식을 모두 먹어치웠담니다^^


잇님들도 쭈야처럼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야한다면 채소가득한 혜리의 쌈밥정식 어또세요^^~


새로운 경험이 될꼬에용 ㅋㅋ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