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8. 22:45

​잇님들~~~ 천고마비^^ 가을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ㅋㅋ 이런 좋은 계절 우리도 말처럼 찾아오는 겨울을 대비해 살을 찌어봐야죠 ㅋㅋ^^~



그래서 쭈야가 9월의 빕스 저렴하게 가는 방법과 성남야탑 빕스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할께요^^~



우선 9월의 빕스 저렴하게 가는 방법으론



11번가 쇼킹딜을 소개 해드릴께용^^



쭈얀 11번가에서 평일 런치를 32%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했담니다



빕스가 은근히 가격이 나가는 곳이자나요 그런데 32%나 할인을 했더니 15000원이 안되더군요



으하하 너무나 즐거운 마음으로 기프트콘을 구매 했담니다



그리고 오늘 야탑에 있는 빕스로 고고쓍~~~
했어요



이런 저런 후기를 많이 보았는데 야탑 빕스는 조용히 먹기에 너무 좋은곳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럭셔리한곳보다 움식에 집중할수 있는 야탑 빕스로 갔담니다^^~




​야탑 빕스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어요^^~



실이 많이 구비되어 간단한 세미나장소로도 손색이 없을것같은 여러개의 룸이 있었어요



그리고 중앙의 샐러드바와 테이블 쭈얀 샐러드 바와 가까운 곳을 선택하여 주문을 끝내고 음식을 스캔~~~ 하러 갔어요^^~



빕스가 모든곳의 음식이 동일한걸로 알고 있어 판교빕스때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음식들이 있었어요



그런데 그중에 몇몇 쭈야가 먹어보지 않은 음식이 눈에 들어왔어요



​타이음식이 눈에 잘 들어오게 배치해두었더군요



그래서 인지 먹어보고픈 마음이 저절로 ㅋㅋ 생겨났어요



그래서 쭈얀 큰맘먹고 똠양꿍국물에 쌀국수를 말아서 먹었어요 ㅋㅋㅋ



먼저 재료를 준비해서 뒷라인 조리사님께 가저다주면 10여초 후에 맛난 똠양꿍을 먹을수 있담니다 ㅋㅋㅋ



고수는 도전하지 못했어요 아직은 초딩 입맛인지라 ㅋㅋㅋ 그런데도 너무 맛났어요^^~



잇님들 똠양꿍국물은 쫌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 잇님은 오리지날로 드심이 좋을듯해요 ㅋㅋ



그리고 쭈야가 도전한건



오바마분짜로 첨 알게된 분보싸오에요



박나래씨가 원나잇 푸드트립에서 소개해줘 알게 됫죠^^~




​잇님들이 보시기엔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쭈얀 신세계를 만난듯 넘 맛났어요^^~



두가지 소스를 모두 다 먹어 보았는데 둘다 맛있더군요 뭐라고 표현할수 없는 새콤 달콤한데 그럼데 맛있는맛...



이런 맛이 있다니 참 신기했어요 ㅋㅋㅋ



음... 잇님들 꼭 한번 드셔 보셨음해요~~



넘 괸찬아요 ㅋㅋ



쭈얀 11번가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쿠폰으로 빕스 넘 잘 다녀왔어요



잇님들도 저렴할때 한번 애용해 보세용^^~

'맛난거 > 산해진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평동맛집/은행나무집-오리주물럭  (16) 2017.10.10
분당 TGI 프라이데이 세트메뉴(?)후기  (4) 2017.09.25
스푼더마켓/태평점  (8) 2017.09.06
서가앤쿡/서울역점  (6) 2017.08.20
사랑해  (7) 2017.07.20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