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0. 18:57

​잇님들 환절기라 몸은 건강하세요??



쭈야는 감기가 왔나봐요 으실으실... ㅠㅠ



그래서 몸보신을 위해 태평동 중파사거리에 있는 오리고기집으로 유명한 은행나무집에서 몸보신 했답니다^^



은행나무집은 나무로 만들어진집이랍니다 꼭 시골 할머니댁 들어가는 느낌!!



​오리주물럭 한마리와 훈제오리 반마뤼~~~



맛마겠죵^^~~



오리주물럭이 너무나 맛났어요 쭈야 인생에 이런 오뤼...는 첨인듯 넘 맛났어요^^~



그런데... 훈제오리는 생각보다쫌 울가 아는 그맛... 실망이랄까 ㅋㅋ



그래도 몸을위해 무지무지 맛나게 먹었답니다 ㅋㅋ



오리를 폭풍흡입한후 밥을 볶았답니다



그리고 들깨수제비는 세트메뉴로 ㅋㅋ 따라오더군요~



은행나무집에 밥볶아주는 알바님이 넘 맛나게 친절하게 볶아주시고 누룽지를 말아줬는데 넘 낫났어요



이런맛이 세상에 있다니 ㅎㅎ



오리고기 열심히먹었으니 감기 뚝!!떨어졌음좋겠어요 ㅋㅋ



잇님들도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미리미리 몸보신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