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5. 23:41

​잇님들~~



요즘엔 샐러드바나 무한리필 음식점이 곳곳에 많이 생겨 유행이지만 몇해전만해도 가족단위의 패밀리 레스토랑이 무척인기를 끌었던것 같아요 ^^~



너나할것 없이 칼질하러 스테이크 하우스를 찾곤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스테이크도 샐러드바 있는곳에서 먹게 되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쭈얀 오랜만에 TGI 프라이데이에서 칼질(?)ㅋㅋ 좀 하려고 위메프를 찾아 세트메뉴를 저렴하게 구매를 했담니다



부채살 스테이크와 크로스티드 치킨 파스타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와 음료2잔을 32900원에 구매를했담니다...



9월중에 사용해야 하는지라 젤로 가까운 TGI 프라이데이를 찾는데... 전국에 몇군데 안되는듯 하더라구요...



예전엔 차타고 지나가다가도 잘 보이곤 했던것 같은데....



여기저기 앱을 찾아 분당에 있는 TGI 프라이데이를 차를타고 고고쓍~~~ 했어요^^~



한참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건 아닐지 걱정했는데... 의외로 손님이 손에 꼽힐정도로 적은듯했어 음.... 웬지 잘못온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사놓은 쿠폰을 생각하면 주문을 했담니다



그런데 의외로 TGI 프라이데이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깜짝 놀랐담니다



친절점수는 90점 이상 줘도 아깝지 않았어요^^~



​​어떻게 맛나보이나요??



사진은 어떨지 몰라도 너무 맛있었어요^^~



3종류의 2이서 먹어서 인지 양이 꾀나 많았고 너무 맛도 있었어요 ^^~



그리고 웬지 오랜만에 느껴지는 대접받는 느낌^^~



그동안 샐러드바는 원하는 음식을 직접 가져다 먹는거지만 TGI 프라이데이는 주문한음식을 가저다주고 필요한건 리필해 주니 정말 손님이 왕이구나 싶더군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대접받는 느낌이 싫지 않았어요^^~



혹 잇님들도 샐러드바에서 대접받고픈 마음이 생기신다면 TGI 프라이데이를 방문해 보셔요



아~~ 이래서 패밀리레스토랑을 갔구나 할꺼에요^^~



그리고 분당TGI 프라이데이위치도 같이 포스팅할께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