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8. 22:47

​잇님들 오늘은 쭈야와 함께 태평동 맛집을 살펴보아요^^~



태평동엔 많은 식당들이 있지만 생긴지 3~4년이 지나면 몇안되는 식당만 계속 유지되고 손님들의 발길을 못잡은 식당은 금새 사라진답니다



그래서 10여년 정도 같은자리 같은메뉴 같은상호를 쓴다면 이건 누가 뭐라 해도 맛집이랍다



그중에서오늘은 돼지 갈비집을 소개 할까합니다



중파사고리에 위치한 마포숯불 갈비집은 쭈야가 기억하기로 10년은 넘은 식당이랍니다^^~



​꽤나 넓은 식당에 점심엔 점심특선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잡고



저녁엔 달콤한 간장양념의 숯불갈비로 콧끝을 자극해 발걸음을 잡는 곳이랍니다~~



​오른지 얼마되 않은듯 메뉴판에 매직으로 수정해 놓은것이 웬쥐~~~정감이 가는 ㅋㅋ 모습이기도 하죠^^~



​​설명이 필요없는 장면이라 ㅋㅋ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마포 궃불갈비집에선 숯은 정말 참숯을 쓰더군요



그리고 4인분의 돼지갈비를 시켜 숯불에 구웠는데



아무래도 불조절이 아주 중요한듯... 앞뒤로 잘 뒤집어 줘야 타지 않겠더라구요



나름 잘구웠다 했는데 불판만 여러번 갈았답니다



밑반찬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여기저기 손가는 메뉴가 만더라구여



그중에서 쭈야는 양념게장(?)이 너무 맛났어요....^^



즉석에서 슥삭슥삭 무처주는데 너무 맛나서 요것만 여러번 리필 했다니까요 ㅋㅋㅋ



쭈야네는 중파사거리에 있는 마포 숯불갈비집에서 ㅋㅋ



자그마치 12인분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인원수는 아가를 제외하면 4명 으하하 완전 고기로 배채웠어요



그만큼 마포 숯불갈비가 넘 맛났거든요...



숯불갈비로 배를 이토록 빵빵하게 채우다니... 참 대단한 가족이다 싶었어요^^~



보면볼수록 더 먹어보고픈 마포 숯불갈비


이겨울이 다가기전 숯불갈비 어떻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