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24. 23:44

​잇님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겨울이성큼찾아왔는데 모두모두 건강하시죠^^~??



요며칠 수능때문인지 갑자기 추워저서 깜짝!!놀랬네요^^~



몇해전12월에 수능을보니 매번 수능한파다해서 11월로 옮겼는데....



그런데두11월에 수능을치르는데두~~수능한파는 반복되는것 같아요...



12년동안 수능만을 바라보고 공부 열심히한 수험생여러분 모두모두 좋은결과 있었음 좋겠어요^^~



오늘은 쭈야가 그동안 수고한 수험생들과 뒷바라지 하신 학부모님 그리고 갑자기 성큼 다가온 겨울을 대비하는 좋은 음식을개할까해요^^~



바로바로~~경기도 광주 신현리에 있는 돼지의 맛집에서 판매하는



한방
능이버섯 오리백숙이랍니다^^~

​​



​한방능이오리백숙은 마리로 판매를해서 몇명이서가든 최하1마리를 주문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금액이60000원이나 되어서 조꼼... 비싼감이 없진 않지만



돼지의꿈에서 판매하는 한방능이오리백숙은 양이너무많아 3명이서 반도 못먹고 포장해 왔지뭐에요 ㅋㅋ



그러니 성인 5명이서 한마리면 거끈 히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그리고 돼지의꿈에서 판매하는 한방능이 오리백숙은 주문과동시에 조리를 하기때문에 원하는시간보다 최소40분전에 전화로 예약을 해야 식당에서 기다리지 않는답니다^^~



쭈야네도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고 40분이 지난이후 식당으로 가 맛나는 한방능이 오리백숙을 먹었답니다



얼마나 잘 삶겼는지 오리의 살결이 살아지고 살만 ㅋㅋ 보이지 뭐에요^^~



그리고 뜯어지는 육질도 굉장히 부럽구요~~



밑반찬하나하나도 너무 맛있었어요~~~



주인 아주머니의 솜씨가 정말 쫭!!!



이더라구요 ㅎㅎ



오리백숙에 능이 버섯을넣어서 인지 국물색도 남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부추도 많이 주셨는데



부추를 국물에 살짝 데처서 먹으면 국물까지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어



국물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밥은 영양돌솥밥으로 능이 오리백숙 가격에 포함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그동안 쭈야가 먹어보지 못한 밥이었어요



정말 밥이 너무너무 맛있어 결국 다먹지못해 포장해가지고 왔답니다



쭈야가 살면서 먹어봤던 영양돌솥법중 단언컨대 최고 였어요...



그렇게 생각하니 큰 오리에 능이버섯 한약재에 영양돌솥밥 그리고 맛깔라는 밑반찬 60000원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너무너무 맛나고 몸이 따뜻해지는게 좋았어요~~~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 그리고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위해 몸보신을 해야하는 잇님들에게



추천해주고싶어 포스팅한답니다~~~



잇님들~~~



감기가 유행아닌 유행을 하고 있답니다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