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6. 18:02

​잇님들~~


오늘은 백종원아저씨의 카레와 돈까스를 판매하는 원키친을 소개 할까해요^^~



서현역에서 금강아파트쪽으로 나오면 드큰도로변에 있어 찾기 쉬워요^^~



​저녁밥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 백선생님의 많은 프렌차이드중



첨으로 접해 보는 원키친에 도전!!했답니다.



이곳은 주문을 사람이받지 않더군요~~~^^;;



​식권판매 기계에서 원하는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를 선택하면 자동 주문이 완료 된답니다^^~



무엇을먹을까~~~고민고민!!



​쭈얀 오므라이스를 초이스 했답니다^^~



​어찌 맛나보이나요~~~*^^*



정말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한그릇 후딱 먹어버렸답니다 ㅋㅋ



그리고 원키친은 일본식 선술집(?)같은 느낌이었어요~~



​탁틔인 주방을 중심으로 테이블이 일자로 놓여 있어 1인식사에 아주 합당하게 ㅋㅋ 만들어진듯했어요



커풀이와도 가족이와도 시선은 주방을 향해서 ㅋㅋㅋ



음식에만 집중할수 있는 구조였답다~~



신선한 충격!!새로운 느낌이었어요~~~



맛도 괸찬고~~



혹쉬 서현에 오셨다 식사시간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되신다면



원키친 추천합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