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20. 12:04

​잇님들~~~



오늘도 떡볶이~~~시리즈2탄 ㅋㅋ 포스팅 할께요~~



이젠 하지않는(?)3대천왕에 부평동시장 안 깡통장에저리 잡아 쭈야를 유록 하더라구요~~~



부산엔 맛집이 모여 있는지... ㅋㅋ



생각보다 가게가 작아 깜짝 놀랐답니다. 2~3평남짓....한 곳에서 길~~~게 음식을 펼처두고 서서 먹는 시스템 이더라구요 ㅎㅎㅎ




​어묵은 종류별로 가득가득



그중~~젤루 맘에 드는건 아기들이 먹을수 있는 물고기 어묵이 있어 온가족이 와도 걱정없겠더구요



그리고 떡볶이는 매운 떡볶이보단 덜 매웠어요 ㅋㅋ



그래도 안맵진 않아요 ㅎㅎ



가래떡을 고~~~대로 뽑아 만들어 하나만 먹어도 배 부르겠다라구요 ㅎㅎ



그런데..... 3대천왕에 나올만큼 맛있나??하는 의문은 들더라구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