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8. 19:02

​잇님들~~~ 오늘은 비가온뒤~~~라그런가요 넘 추워요ㅠㅠ




막바지 추위에 감기 걸리심 안되요~~



오늘은 쭈야랑 대왕 타코야끼 타오몬야끼을 소개 할까해요




부평동사장안에서도 비슷한 아니템을 많이 판매하는데 대왕타코야끼 타오몬야끼는 유일하게 이곳 뿐인것 같았어요^^




하나에 3000원하는 타오몬야끼은 일반 타코야끼의 6~7배 사이즈이고




소스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고 맛도 달라지더라구요~~



​​소스에 따라 맛도 맵기도 달라지고 가격도 달라지고 ㅋㅋ




내용물이 궁금한 이를 위해 모형으로 자세히 설명도 해 두었담니다




그중에 쭈얀 땡초마요를 구매 했어요




마요는 느끼한데 땡초는 매운 고추라 느끼함을 잡아줄것 같았거든요 ㅎㅎ



​​넌 먹을때 제일 예쁘다’는




이쁜 젓가락을 들고




대왕타코야끼를 네등분으로 갈라 소스에 팍팍 섞어 먹었더니




타코야끼라기보다는 오코요미야끼맛이더라구요




사장님이 타코야끼보단 오코요미야끼에 가까워 하나를 가지고 두개의 맛을 볼 수 있다 하시더니




정말 신기 하더라구요 ㅎㅎ




타오몬야끼 첨 들어보시는 잇님들 많으시죠 ><




ㅋㅋ 부산여행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셔용~~




새로운 맛이랍니다 ㅎㅎ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