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12. 21:21

​잇님들~~~




얼마전 핫하고 핫한 핫도그 하면




모르는 님이 없을 정도로 다 안다는




그래서 한번쯤은 먹어 보셨을 명랑핫도그...




신상메니아인 쭈얀 아직도 명랑핫도그를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ㅠㅠ




대신 아주~~~비슷한




냉동 핫도그가 나와 포스팅!! 합니다


ㅎㅎㅎ



​모짜렐라치즈 핫도그~~~




풀무원에서 나온 핫도그!!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케찹을 맛나게 두르고 ㅋㅋ




한입 베어물었더니




겉옷안에 한가득 치즈가~~~듬북!!!




음~~~맛났어요 다먹어갈무렵




마지막은 햄이 들어 있지뭐에요




하나의 핫도그로 두가지맛을 창조해 내다니....




역쉬 굳 아이디어~~~~




쭈얀 개인적으로 모짜렐라치즈쪽이 더 고솝고 맛나더군요...




햄은 늘~~~먹던 그맛!!

ㅋㅋ



풀무원생가득 핫도그도 이렇게 맛나는데... 명랑핫도그는 더 맛있겠죠~~~




그래서 쭈얀 ㅋㅋ




언젠간 먹고 말꼬에요 ㅎㅎ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