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23. 00:30

​잇님들 요즘 하정우씨가 bbq치킨 선전을 하더군요 ㅋㅋ



한지 쫌 되긴했지만...@@;;




그런데 광고내용중에 먹어서 좋은기름 올리브유르고 하던데....



그래서 오늘 비도오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ㅋㅋ


가까운 bbq치킨집에서 황금올리브유치킨을 시켰답다



윽!! 한마리17000원 ㅠㅠ 그래도 치킨이 땡길땐 먹어 줘야죠 ㅎㅎ



​치킨가게 옆 포장으로 된 간이건물에서 빗소리와함께 황금 올리브치킨을 먹었답니다.



육즙이 좔좔흐르고 가슴살이 뻑뻑하지 않더군요



따끈따끈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포장으로된 간이 건물이라 조명이 어두워 쬐꼼 아쉽지만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광고가 거짓말이 아니던데요 ㅎㅎ



bbq치킨 반할것 같았어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