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2. 20:27

잇님들 휴일인데 날이 너무 흐리죠...

 

흐린것도 있지만 미세먼지도 장난이 아니네요ㅜㅜ

 

오늘은 국가적으로도 뜻깊은 날이라...

 

이리저리 정신이 없어서...

 

쭈얀 훌훌 털어 버리고 등산길을 나섯답니다.

 

저번엔 성남 누비길 제1코스 남한산성길이었다면

 

오늘은 제4코스 입니다.

 

바로 불고간길 구간 입니다^^

 

(분당동=>수내동=>정자동=>구미동 연결됨)

 

쭈야는 분당구에 있는 샛별마을 에서 시작 하여

 

 형제봉을 지나 불곡산에 이르렀답니다^^

 

누비길 제1코스 남한산성 길에 비하면 뒷동산 산책^^;

 

하는 기분이 긴 했지만 나름.... 어려운 구간도 있었담니다~~

 

여기까진 1차 목표였던 형제봉 오르기까지~~였어요^^;;

 

다시 힘을 내서 2차 목적지 불곡산을 향해 걸어가는데...

 

이건 등산이라 하기에 조금 힘든^^;; ㅋㅋ

 

너무 완만한 해서 뒷동산 산책 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무릎나이가(?) 많이 든 잇님들을 위해선

 

최고의 코스인것 같았어요^^

 

 

여기 까지가 불곡산 정상 ^^

 

여기 정상에도 정자가 있더라구요...

 

시민의 편의를 위해서 인지 형제봉정상에도

 

불곡산 정상에도 모두 정자가 있었어요...

 

특이한 점은 불곡산 정상엔 작은 도서관도 있다는 점이에요...

 

참신기하죠^^

 

아무래도 어린친구들이랑 오는 가족단위의 등산객을 위한

 

특별한 배려가 아닌가 싶어요^^

 

오늘은 날이 따뜻해서 등산하는데 땀이 좀 나더라구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딱 좋았을 것을

 

아쉬움이 좀 남았어요...

 

샛별마을 에서 불곡산 정상까지 왕복 2시간이 조금 넘더라구요 ㅋㅋㅋ

 

험한 산은 아니지만 다리에 힘은 풀렸어요...

 

오늘은 간식을 안가져 가서....배도 고팠고...

 

담엔 꼭 간식을 잊지 말아야 겠어요^^

 

잇님들도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굿밤 하세요~~

 

다음 누비길도 기대해 주세요^^

 

언젠간 다~~도는 그날까지 ㅋㅋㅋ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