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24. 23:52

​잇님들~~~


즐건 주말 맞이할 준비 되셨어요^^?


쭈얀 바쁜 금요일을 보내고 있담니다.


그래서인지 저녁먹을 시기를


놓처버렸지 뭐에 요 ㅜㅜ


너무 슬프지만 고픈 배를 부여잡고


아무 식당에 들어가 혼자 밥 먹기가 좀...



어색해서... 쭈얀 아직 혼밥이 어색하답니다 ㅋㅋ


그래서 요즘 유행이라는



편의점 도시락을 사러 갔어요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세븐 일레븐이라



냉큼 도시락이 다 떨어지기전에



쏜살같이 가서 도시락 쇼핑을 했담니다



워낙 종류가 많고



쭈얀 도시락먹는것이 첨이라



고민이 많고 ㅎㅎ


​그중 쭈야가 고른 도시락 이랍니다



​남도 떡 갈비 도시락이랍니다.


3700원하는 도시락이라


별 기대없이 구매 했는데..


생각보단 비주얼이 괸찬더라구요 ㅋㅋ



도시락이라 국이 없는것이 좀


아쉬웠는데 이게 웬일 ㅋㅋ




도시락 라면이 덤으로 따라오지 뭐에요^^





예전 학교다닐때


고픈배를 달래주던 도시락 컵라면을 보니



옛생각도 나더라구요 ㅋㅋ


쭈얀 혜리의 남도 떡갈비 도시락과


도시락 컵라면을 먹기좋게


데웠담니다^^~


친절한 설명으로 헤메지 않고


순조롭게 잘~~


먹을 준비 했답니다..


짠짜짠~~~





기대반 설렘반으로 먹었는데..


밥은 아주 찰진것이 맛이 좋았고


떡갈비 큼직한 세조각은


잇님들이 다~~아시는 그맛..


​한번쯤 슈퍼에서 냉동으로


사먹었을듯한 그맛~~~



볶음김치는 너무 맛있게 잘 볶였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어묵볶음음 ... 아니다 싶더라구요



차라리 단무지가 낳을듯 했다 싶었어요ㅜㅜ



기대에찬 도시락 라면은 옛맛



그대로더라구요...



그런데 라면이 너무 화려한 변천사가



있어 그런지 특별히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쭈야의 편의점 도시락 혼밥은



끝을 냈담다....



그래두 가격대비 맛은 너무나 휼륭했어요



그래서 다음엔 다른 도시락들도



섭렵해보렵다~~~



잇님들 즐건 주말 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