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2. 19:31
잇님들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죠~

감기에 걸린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봄이 오는걸 시샘하는 꽃샘 추위

인것 같아요~~ 모두모두

감기조심 하세용~~

오늘은 쭈야와 성남시 태평동에 있는 맛집투어~~중

피자집 아볼로 피자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아볼로 피자집은

체인점 이더라구요.

쭈얀 이번 방문을 통해 처음 알았어요 ㅋㅋ

대형 프렌차이점 피자집만 알다보니

쭈얀 개인 피자 장인이 하는 곳인줄 알았지 뭐에요 ㅎㅎ

아볼로 피자집은 태평역 부근에 있고 주로 포장이나 배달을 위주로 하는곳 이더라구요.

그래도 홀이 있어 쭈얀 홀에서 먹었어요^^

<아볼로 피자 전문>

<홀의 모습과 하나뿐인 테이블>

쭈야가 너무 맘에 드는 문구를 발견 했어요^^

집밥같은 피자 너무나 기대가 되었어요^^

그래서 쭈얀 고구마 피자에 치즈 추가하고 치즈오븐 스파게티와 500m콜라가 따라 나오는

웰빙 고구마 피자 세트를 시켰어요^^

첨엔 둘이 먹기에 양이 적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양이많더라구요..

피자는 작은 사이즈를 시켰는데

총8조각이나오더라구요.

치즈를 추가했더니 더 고소~ 하더라구요^^

그런데 도우가 남달랐어요...
검은색 도우가 쫀득쫀득한게
너무너무 맛있았어요

보통 다른 피자집도우는 딱딱해저서 못먹는 경우가 많은데

아볼로피자 도우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도 딱딱해 지지 않았어요.

그런데 치즈오븐 스파게티는 조금 실망이었어요...

시중에서 먹을수 있는 다~~ 아는 그맛!! 거기다 알루미늄호일 그릇에 주다니....

아무래도 배달이나 포장이 위주라... 그릇이 없었나보다...

라고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실망은 되더라구요...

그렇지만...피클은 직접만들었나봐요...

맛이 이건 산것이 아니여....하는맛~~~

많이 달지도 많이 짜지도 많이 시지도 않는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더군요...

그래서 좋았어요^^

혹여나 잇님들 피자 드실일 있다면 오늘은 유명한 프렌차이즈가 아닌 아볼로피자어떠신가요^^

꼬옥 한번 드셔보세요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남은 시간도 즐건 시간 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