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 14:50
잇님들~~
날이 꾸리꾸리 하지만
기미년 3월1일 뜨거운 독립의 함성을
외치던 우리내 조상님의 마음을 기리며
.
.
.
잘~ 쉬고 계신가요??

쭈야는 잘~쉬다...

고픈배를 부여잡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

간단한 패스트프드~~
햄버거로 해결 하기로 했담니다...

그래도 명색이 3.1절인데....
하는생각에....
맥***,**킹,롯***도 가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쭈야는 결심했담니다....

바로 국산 패스트프드~~

"맘스터치" ㅋㅋ

맘스터치엔...

많은 메뉴가 있지만 그중에서~~

쭈얀... 우선 싸이버거 세트를 샀답니다.

싸이버거 세트는 고기패티가
우와~~~ 끝내죠요~~

닭고기가 통째로 들어가 있담니다^^

속이 완전 알차죠^^
맛도 끝내줘용 ㅋㅋ Good~

다른 햄버거 가의 런치메뉴 가격 정도로
저렴한데 품질은 저련 하지 않담니다 ㅋㅋ

사이드메누로 나오는 케이준 프렌지 프라이는 완전 매력적이에요^^

세트로도 배는 부르지만
다른 메뉴도 먹어 봐야죵 ㅋㅋ
그래서 쭈얀
김떡만~~과 치즈스틱!!망고 에이드를 추가하였담니다~~

김떡만을 먹으며... 너무매워
입에 불이나는줄~~
그런데 느끼함은 함방에 잡아주었담니다.

치즈스틱은 생치즈가 쭈~~욱^^

늘어남이 어찌그리 아름다운지 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에 '망고에이드'는 환상이었담니다...

달콤함이~~~ 음!! 끝내줘용 ㅋㅋ

잇님들~~~

3.1절을 맞아 나라사랑도 한번 생각 해보시고

우리가 너무나 사랑하눈 햄버거도 오늘만큼은 애국하는
마음으로 맘스터치...
어떠신가요^^

남은시간 즐거운시간 되시구요...

다시한번 나라사랑하는 마음 가슴에
품어 보시는 하루 되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