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7. 23:38
비가온뒤라서 일까요^^


아직 푸른빛을 내지 않던



나뭇잎들이 앞다투어



새싹을 움튀우고



벗꽃,개나리 ,진달래,목련에 산수유...



그리고 이제 막 새싹을 움틔운 여린 나뭇잎까지



아 이젠 봄이구나~~



싶을 정도로 한폭의 그림같은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하는 하루였어요



낮기온이22도까지 오르며



요 며칠전 비가


봄을 재촉하는 봄비 였나봐요^^~



잇님들은 완연한 봄날인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즐겁게 보내셨죠*^^*



쭈얀 정말정말 보고 팟던사람과



즐거운 데이트를 했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잇님들과 즐거움을 나누고자 ㅋㅋ



포스팅을 하려고해용~~~



오눌 쭈야가 간곳은



강남역 11번 과12번 출구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 하려고해요~~



얼마전 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집을 소개 했는데



그곳 근처랍니다><



요즘 쭈야가 강남으로 ㅋㅋ 병원을 다니는터라....



강남의 맛집을 찾아 다닌답니다



ㅎㅎㅎ 오늘소개 할집도



네비양의 도움이 필요하담니다



초행길이라 ....



아~~~ 맛집은 멀고도 험하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스시 에비뉴는



12시이전 금액과 12시이후 금액이다르고



5이전과 5이후 금액이다르담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맛난 음식 값싸게 먹고푼 마음에



열심히 찾아 입성했는데



윽.....ㅠㅠ



12시03분....



런치금액을 냈는데



조금 배가 아프긴 했어요....



아~~~3분만 일찍 갔어도....



하는생각에 말이죠 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해 볼께요~~



먼저 외부와 현관입구 에요^^


스시 에비뉴의

실내 인테리어와

내부모습이에요^^




실내는 넓은 편이고

단정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주인장의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곳도있어요^^

이번엔 음식^^~ 들




음식의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소홀하단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푸짐한양에 맛깔스런 음식...

정결한 복장에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이번엔 쭈야가

스시에비뉴에서 맛나게 먹은

음식들~~ 입니다^^










첨가는 스시 에비뉴라서

그런지 열심히 찾는라 많이 배가 고팠담니다

그래서 그만 폭식을 ㅋㅋ


잇님들~~~



어떻게 눈요기라도



자~~알 하셨나요?^^!!


혹 강남역 부근에 12시 이전에



식사하러 가신다면



꼬~~옥!! 들러보셔요 


괸찬은것 같아요 ^^~~



남은 밤도 굿밤 하시고



내일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맛난거 > 산해진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맛집 아비뉴프랑 빕스  (12) 2017.04.26
쭈야 성남 모란 애슐리 가다^^  (14) 2017.04.17
강남점 두끼떡볶이  (12) 2017.04.04
태평동맛집 30cm왕돈까스집  (8) 2017.04.01
태평동 가천역 설빙  (14) 2017.03.20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