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26. 00:36

잇님들 ^^

 

오늘은 쭈야가 판교에 맛집 아비뉴프랑에 있는 빕스 체험기^^올려 드릴께용~

 

얼마전 웹써핑을 하다~~~

 

빕스에서 딸기 축제를 한다고 하기에~~

 

역쉬 봄에는 딸기 축제...음!!

 

하는 마음에 기쁘게 빕스로 달려 갔답니다.

 

 빕스에 딸기밭이 있겠구나 하는 마음에 한달음 달려 갔는데...

 

이룽.....ㅠㅠ;;

 

쭈야가 갔던4/17일은.... 딸기 축제가 끝난 뒤더라구요...

 

그런데 쭈야가 빕스를 너무 오랜 만에 왔는지...메뉴가 많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4월 기본은 타이메뉴로 채워저 있더라구요...

 

그리고 초밥도 있고 너무 신기 했어요.

 

그래서 달라진 빕스 소개해 드릴께용^^

 

아비뉴프랑 이 눈앞에

아비뉴프랑의 심벌~

아비뉴프랑 2층 곳곳의 휴식공간

판교 아비뉴프랑 빕스 들어가기전 입구

빕스 출입문을 통과하면 짜잔...

 

가는날이 장날이라 했던가요...비님이 보슬보슬 오던 날이었어요^^

 

사진을 너무 두서 없이 업로드 했나봐요 ㅠㅠ;;

 

메인이랑 디저트랑 막 썩여있네요..

 

그래도 4월 빕스는 특별한 축제는 없었지만

 

가격을 다운 시켜주는 행사는 많이 하니 쫌 여기저기 살펴보고 가심

 

저렴한 가격으로 맛난 한끼를 드실수 있을 꺼에요^^

 

사진 보니 다시가고 싶어져요....

 

빕스~~ 이번엔 빕스에 초밥이 들어온게 가장 놀란일!!

 

초밥이 있어서 그런지...웬쥐 배가 빨리 부른듯...했어요 ㅋㅋ

 

쭈얀 두서없이 이것 저것 먹었는데 가장 맛났던건

 

꼬치였어요...방울토마토랑 새송이버섯 어묵꼬치!!

 

그리고 밖에선 웬만 하면 먹지 않는 쌀국수!!

여기 쌀국수는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가 와서인지 더 맛나게 느껴지더라구요~~

 

잇님들도 비오는날 빕스 쌀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벌써 새벽이네요ㅜㅜ

 

내일은 즐거운일 가득가득 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