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 23:55
잇님들~~


요즘 기상예보룰 보면


봄이 언제왔다가 언제갔는지 모르게 여름이 찾아 왔다,너무너무 무덥다,20도가 넘는 날씨가 계속된다는 말이 많는걸보면


아~~~드디어 여름이 왔다 싶어요


잇님들은 여름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해변가(?),아이스크림(?),냉커피(?)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쭈얀 냉면이 생각 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시원하고 맛나는 태평동에 위치한 신의주 냉면집을소개 할까해요.
신의주 냉면집은 생긴지 어~~~언 1년쯤 된것같은데


제법큰 수퍼바로옆에 딱부터있어서 모르는 분둘이 많더라구요.


쭈야도 1년쬐끔 안된 전에 한번가보고


날이너무더워 냉면이 생각나 오늘 또 가보았담니다


그랬더니 그새....많은 음식이 자리잡고는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냉면 집에와선 냉면 먹어야겠죠^^ 날도 무지 더웠으니...


그리고 ㅋㅋ쭈야가 무지무지 사랑하는 왕만듀~~~ 를 선택!!



신의주 칡냉면집은


칡으로 만든 면발~~~ 쬐매 찔긴게 문제지만 ㅋㅋ너무 맛있었어요 육수가 끝내주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도 왕만듀~~~ 속이랑 피는 잇님들도 다~~~아는 일반화된맛인데


쭈얀 간장소스에 푸욱 빠졌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만두간장에 빠지다니.... ㅋㅋㅋ 완전 맛났어요 .


역시 냉면엔 먹으면 든든한 왕만듀~~~친구가 최고의 짝꿍~~인것같아요 ㅋㅋ


이제여름이 찾아오는데 시워~~~언한 냉면한그릇어떠신지요


ㅋㅋ보너스로 맛난 간장소스가 있는 왕만듀~~까징!!!


다가오는 여름 즐거운걸로 가득가득체우세용^^


굿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