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31. 17:18

오늘은 10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이제 달력도 두장밖에 안남았어요...

 

 

점점 추워지는 계절~~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2달도 알차게 보내세요^^

 

 

오늘은 쭈야와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지만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알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레서 2000년전에도 이스라엘백성들이 스스로는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다 자부하였지만 제대로 알지 못하여 구원주시기위해 하늘의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오셨는데 오히려 십자가에 못을 밖는 만행을 저지르게 된것입니다.

 

 

먼저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셨는지 성경의 기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52:6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예수님 오시기전 700년전 기록인 이사야서에서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은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렘31:31~33"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야에서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신다고 하셨고 새언약을 그들의 마음에 기록하였으며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누가복음에는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워주심니다.

 

 

 

눅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가라사대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닌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유월절 포도주를 당신의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라고 하셨습니다.

 

 

눅22:7~8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하라"

 

예수님께선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예비하라 하시고 같은장 15절에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이처럼 예레미야의 새언약을 세우신다고 하셨던 여호와 하나님이 바로 육체로 이땅에 오신 예수님 이셨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은 예수님의 시키신대로 유월절을 지키므로 그시대 구원자를 영접하고 그의 이름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신성은 보려하지않고 육신만을 바라보았던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하지 아니하고 십자가에 못 밖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이처럼 그리스도하나님의 비밀중에 비밀이랍니다.

 

 

골2:2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아혀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이시대 비밀인 그리스도는 여호와하나님도 아니고 예수 그리스도도 아님니다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새이름이심니다.

 

 

하나님의이름은 바로 구원자의 이름이기에 이시대 즉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야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는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인생의 지혜나 용기,부를 자랑하지 말고 하나님을 아는것을 자랑하라고 하셨습니다.

 

 

렘9:23~24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지혜로운 자는 그 지혜를 자랑치 말라 용사는 그 용맹을 자랑치 말라 부자는 그 부함을 자랑치 말라 자랑하는 자는 이것으로 자랑할찌니 곧 명철하여 나를 아는 것과 나 여여호와는 인애와 공평과 정직을 땅에 행하는 자인줄 깨닫는 것이라 나는 이일을 기뻐하노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의 자랑은 바로 하나님을 아는것 즉 각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을 아는것을 자랑 하라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무엇을 자랑해야 할 까요?

 

 

성령시대 잃어버린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되찾아 주신 하나님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아는것을 자랑해야 하지 않을까요?!!

 

 

성령시대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유일한 교회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영접해 보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해 보세요~~ 관련 영상이 나와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19. 10. 17. 22:21

잇님들 잘 지내시죠^^?

 

 

요즘 쭈얀 초막절 전도대회를 지키는 중이라... 밤,낮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그런데 잇님들 중엔 초막절이 무슨날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듯 해서 오늘은 쭈야가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은 어떤날인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초막절이란?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 이후 광야에서 생활하던 역사에서 유래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모세가 하나님께 받아 온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해 모두가 즐거이 재료를 모으던 행적을 기념한 날입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거룩한 절기에는 그 가운데 깊은 의미와 큰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성경은 초막적을 지키는 사람들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의 결국을 극명하게 대비해서 보여 주고 있습니다.

 

 

슥14:17~18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하나님께서 초막절을 지키는 자에게는 를 내리시고,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재앙을 내시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초막절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내리는 비는 무엇을 가리키는 것일까요?

 

2천년전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키시며 이날 생명수의 축복을 약속 하셨습니다.

 

 

요7:2,37~39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는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에 예루살렘으로 올라오는 이들이 비를 받는다고 했고, 예수님께서는 이를 가리켜 '성령'을 받는다고 말씀하셨으니 이는 예루살렘에서 내리는 비,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 즉 성령을 가리킵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약속하신 초막절은 반듯이 예루살렘에서 지키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약 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초막절을 지켰던 예루살렘은 이스라엘에 있는 특정 지역을 가리키지만 사도 요한과 바울은 예루살렘의 실상이 하늘 어머니 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난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산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이 초막절을 지키러 가야 할 곳, 바로 예루살렘의 실체는 바로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그래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재앙을 면하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받기 위해서는 초막절을 지켜야 하고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로 나아가야 합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슴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처럼 영적 갈증에 시달리는 인류가 간절히 추구하는 생명수.

 

 

이 생명수는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만 약속된 하나님의 특별한 선물 인것입니다.

 

 

그런 초막절을 지키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성경의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하늘 예루살렘되신 어머니를 따르며 초막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인것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이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재앙을 받게 되지만,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성령을 선물해 주시며 생명수를 공급해 주십니다.

 

잇님들 아직도 예루살렘이 어디인지 몰라 초막절을 지키지 못하셨다면,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따르며 초막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하나미의 특별한 선물 모두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19. 10. 13. 22:58

​잇님들~~



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나요??



요즘 쭈얀 잠을 잘 못자서 꿀잠을 잘수 있는방법을 찾아 보았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쭈얀~~~ 배게를 바꾸기로 했답니다~~



ㅋㅋㅋ



잇님들 팝콘배게라고 들어보셨나요???



​팝콘처럼 조각조각난 라텍스후레이크 누빔 팝콘베개를 9900원에 구매 했답니다~~



택배도착날만을 기다렸는데~~~ 드뎌 왔답니다 ㅋㅋ



기쁜마음으로 포장을 뜯고~~



부푼마음으로~~ ^^



처음 팝콘베개를 꺼냈더니 푹~~숨이죽어서 그런가 납짝!! 해져 있더군요~~



비닐을 벗기니~~~~



납짝!! 납짝!! 너무 ㅠㅠ 납짝....



언제나 다 부풀어 오를까~~~ 했는데!!



1시간이면!! 부풀어 오른다고 하기에^^;;



1시간 꾸욱 참고 기다렸더니...



​이렇게 빵빵해 졌어요^^


ㅎㅎㅎ



빵빵해진 팝콘베개를 배고 잠을 잦는데~~~



정말 꿀잠이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얼릉 하나 장만하는건데



ㅋㅋㅋ



잇님들도 꿀잠에 들지못한면



팝콘베개나



혹은~~ 새베개하나 구매해보세요~~



꿀잠을 이룰수 있을꺼에요^^

'사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백신 맞고 왔어요~~  (6) 2021.05.20
마스크가 답답할땐?!!  (13) 2021.03.10
손,발톱 네일영양제 TITANIA 사용기 1  (6) 2020.12.25
원팬팝콘/ 클로버팝콘  (7) 2019.01.23
소프트 케어 네일 팩  (4) 2018.08.29
Posted by 명탐정 쭈야
2019. 10. 3. 22:32

오늘은 쭈야와 함께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대속죄일 과연 성경적인가? 라는 주제로 성경을 살펴보도록 해요^^

 

 

이제 몇일후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대속죄일을 지킨답니다.

 

 

대속죄일?

 

 

많이 생소한 단어이겠지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귀한 연간 절기랍니다.

 

 

그럼 대속죄일을 어디에서 유래 된것일까요?

 

 

출24:12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산에 올라 내게로 와서 거기 있으라 너로 그들을 가르치려고 내가 율법과 계명을 친히 기록한 돌판을 네게 주리라"

 

이 말씀대로 모세는 십계명을 받기위해 시내산에 등정 40일 40야를 시내산에 거하였답니다. 그런데 백성들은 모세가 더디옴으로 금송아지 우상을 만들어 섬기게 되는데요.

 

 

출32:1 "백성이 모세가 산에서 내려움이 더딤을 보고 모여 아론에게 이르러 가로되 일어나 우리를 인도할 신을 우리를 위하여 만들라 이 모세 곧 우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사람은 어찌 되었는지 알지 못함이니라"

 

이때 십계명을 받아들고 내려오던 모세가 금송아지 우상숭배하는 모습을 보고 대노하였답니다.

 

출32:15~20 "모세가 돌이켜 산에서 내려 오는데 증거의 두 판이 그 손에 있고 그 판의 양면 이편 저편에 글자가 있으니 그 판은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요 글자는 하나님이 쓰셔서 판에 새기신 것이더라 여화수아가 백성의 떠듦을 듣고 모세에게 말하되 진중에서 싸우는 소리가 나나이다 모세가 가로되 이는 승전가도 아니요 패하여 부르짖는 소리도 아니라 나의 듣기에는 노래하는 소리로다 하고 진에 가까이 이르러 송아지와 그 춤추는 것을 보고 대노하여 손에서 그 판들을 산 아래로 던져 깨뜨리니라 모세가 그들의 만든 송아지를 가져 불살라 부수어 가루를 만들어 물에 뿌려 이스라엘 자손에게 마시우니라"

 

모세는 우상숭배한 이스라엘백성에게 대노하여 십계명 두 판을 깨뜨려 벼렸습니다.

 

그결과 하나님께선 모든 이스라엘 백성을 진멸하는것도 가능하시지만 단장품을 제하고 간절히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출33:4~6 "백성이 이 황송한 말씀을 듣고 슬퍼하여 한 사람도 그 몸을 단장하지 아니하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기를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르라 너희는 목이 곧은 백성인즉 내가 순식간이라도 너희 중에 행하여 너희를 진멸하리니 너희는 단장품을 제하라 그리하면 내가 너희에게 어떻게 할 일을 알겠노라 하셨음이라 이스라엘 자손이 호렙산에서부터 그 단장품을 제하니라"

 

10일동안 이스라엘백성등의 간절한 회개의 기도로 하나님께서는 두번째 십계명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출34:1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돌판 둘을 처음것과 같이 깎아 만들라 네가 깨뜨린바 처음 판에 있던 말을 내가 그 판에 쓰리니"

 

출34:27~29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말들을 기록하라 내가 이 말들의 뜻대로 너와 이스라엘과 언약을 세웠음이니라 하시니라 모세가 여호와와 함께 사십일 사십야를 거기 있으면서 떡도 먹지아니하였으며 여호와께서는 언약의 말씀 곧 십계를 그판들에 기록하셨더라 모세가 그 증거의 두판을 자기 손에 들고 시내산에서 내려오니 그 산에서 내려올 때에 모세는 자기가 여호와와 말씀하였음을 인하여 얼굴꺼풀에 광채가 나나 깨닫지 못하였더라"

 

이처럼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죄를 용서하시고 두번째 십계명을 가지고 내려온날 이날을 기념하여 지키는 것이 바로 대속죄일 입니다.

 

즉 나팔절로부터 자신의 모든 죄를 자복하고 회개한후 대속죄일에 두번째 십계명을 하나님께로 허락받은 날입니다.

 

즉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대속죄일은 너무나 성경적이며, 성경에서 그 유래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23장에 하나님의 연간절기로 지킬것을 하나님께서 친히 명하셨습니다.

 

레23:26~29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칠월 십일은 속죄일이니 너희에게 성회라 너희는 스스로 괴롭게 하며 여호와께 화제를 드리고 이 날에는 아무 일도 하지 말것은 너희를 위하여 너희 하나님 여호와 앞에 속죄할 속죄일이 됨이니라 이날에 스스로 괴롭게 하지 아니하는 자는 그 백성중에서 끊쳐질 것이라"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자 한다면, 하나님의 백성안에 거하고자 한다면 결단코 대속죄일을 범해선 안됩니다.

 

 

대속죄일을 범하는자 그 백성중에서 끊쳐진다고 하나님께서 친히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잇님들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 고 싶으신가요?

 

 

그럼 하나님께서 친히 명하신 대속죄일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이제 곧 대속죄일이 다가옵니다.

올해는 10.08일 대속죄일 입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대속죄일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