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8. 23:32
잇님들~~~ 즐거은 휴일 보내고 계시죠^^

쭈야도 즐겁고 평화로운 휴일을 보내고 마무리하려 누웠다가 잇님들이 보고싶어 보스팅 하려 다시 일어났담니다^^


잇님들 혹쉬 '복음' 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교회를 다니는 분들이라면 복음이라는 단어를 자주 접할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잇님들 복음이 무엇인지 아는 분들이 굉장히 적어서 쭈야가 복음에 어떠한  축복이 있는지 또 복음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려 한답니다....

먼저 복음이 무엇인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잇님들도 잘 아시다 시피 2000년전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땅에 육의 옷을 입고 오신하나님이셨습니다.


그런하나님께서 예언의 때가 차기까지 기다리시고 30세 침례를 받으시고 제일 먼저하신일이 무엇인줄 아십니까?!!


그것이 바로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는 일이었습니다.


궁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무엇을 전파하고 계십니까?바로 천국복음을 전파하시고 계십니다.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있는 자들이라면 반드시 복음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먼저 복음엔 어떠한 축복이 담겨저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하나님과 한몸이 되며 또한 하나님께서 약속해 주신 영원한 생명을 받는 엄청난 축복이 바로 복음안에 들어있는 크나큰 축복입니다.


그렇다면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도바울은 무엇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 했습니까? 바로 복음을 전파하는 일꾼이라 했습니다.


그런데 고린도후서 3장 6절에서는 새언약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 기록 되어 있습니다. 


똑같은 사도바울이 한번은 복음의 일꾼이라고 하였고 또한번은 새언약의 일꾼이라 하였습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로 복음이 곧 새언약임을 의미하는것입니다.


우리는 이 말씀을 통해 성경이 증거한 는 복음이 새언약임을 알려주는 것임니다.


그렇다면 새언약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성경에서 새언약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바로 유월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내용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눅22/15)


그때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로  어떤 언약을 세우셨습니까? 새언약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이 바로 새언약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이 바로 새 언약복음의 핵심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교회에서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새언약도 없고 유월절도 없으면서 복음을 외치고 있습니다.


복음이 없으면서 복음을 외치는 그런 교회들이 어찌 가증하다 말하지 않을수 있겠습니까.


성경은 복음인 새언약 유월절을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크나큰 형벌이 있을것이라 경고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모르는자들과 복음을 복종하지 않는자들에게 하나님께서 형벌을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믿는다 하더라도 복음에 복종하지 않으면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성경은 결코 다른 복음을 전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다른복음을 전하면 무엇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저주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복음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렇다면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결국 어떻게 되겠습니까? 이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저주받고 영원한 멸망을 당할 것입니다.


오늘날 성경대로 복음을 증거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이 증거는 복음, 새언약 유월절지켜 하나님 주시는 축복 다 받으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