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 22:04

잇님들 오늘 잠깐 내린 소나기가 봄가뭄을 다 해소 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비가 내려 쬐끔은 시원한 하루가 아니였나 싶어요^^

 

6월의 첫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쭈얀 나날이 더워지는 하루 만큼 여름이 성큼 다가왔슴을 느낌니다.

 

잇님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믿기만 하면 영생얻는 다고 하는데 과연 믿기만 해서 구원을 받을수 있을까요?

 

또 무엇을 믿어야 영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쭈야가 하나하나 알려 줄터이니' 아무교회나 찾아가 믿기만 하면 구원받으니 상관없다' 하지마시고 잘 알아보시고 교회를 찾아가세요^^

 

먼저 어떤 사람들은 요한복음 5장24절의 말씀을 인용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자가 영생을 얻었다고 말씀하셨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킴으로 영생을 얻는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이 과연 성경적일까요?

 

요5: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말을 듣고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요한복음5장24절을 보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말을 듣는자가 영생을 얻었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듣는다는 것은 말씀대로 순종함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영생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까?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한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가졌고, 반대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자는 영생이 없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여 영생을 얻으려면, 반드시 주신 말씀대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진리는 다름아닌 새 언약의 유월절 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를 부인한다면 영생을 얻을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당신의 말을 듣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요5:24 참고)

 

따라서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영생을 얻는다는 저들의 주장은 거짓입니다.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믿을 뿐 아니라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반드시 새언약의 유월절도 지켜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기만 하면 무조건 영생을 얻는다는 말은 거짓말이 되는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예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무교회나 가지 마시고 유월절이 있는 교회를 찾아가야 영생을 얻을수 있습니다.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