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9. 22:41

잇님들 날로 날로 무더위가 더해 지는 요즘^^

 

높은 불쾌지수에 따가운 햇님에 잘 보내셨어여?

 

날이 더워 저서그런가 요즘 어이없는 뉴스가 속출하네요...

 

안타까운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데... 더위가 한 몫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가가마저도 드네요^^

 

오늘은 쭈야가 재미난 수수께끼를 내 볼께여 맞춰 보세요^^

 

힌트1.  이곳은 사람의 절기가 아닌 하난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힌트2.  안정한 처소인 예루살렘이 있는 곳입니다.

 

힌트3.  하나님이 왕으로 계시며 율법을 세우시는곳 입니다.

 

힌트4.  거기 있는 백성들이 구원을 받는 곳입니다.

 

힌트5.  그 백성들이 사죄함을 받는 곳입니다.

 

⇒ 이곳은 어디 일까요?

.

.

.

.

이곳은 바로 시온(Zion) 입니다*^^*

 

시온의 다른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chur of god)' 입니다.

 

이사야33장 20~24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는 거기서 위엄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요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입이니라

너의 돛대 줄이 풀렸었고 돛대 및은 튼튼히 하지 못하였었고 돛을 달지 못하였느니라

때가 되면 많은 재물을 탈취하여 나누리니  저는 자도 그 재물을 취할 것이며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문제가 어렵지 않으셨죠^^

 

하나님의 절기지키는 시온은 예루살렘이옮겨 지지 아니할 장막으로 계시며, 여호와께서 위엄중에 함께 계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며 거기 거하는 백성은 사죄함을 받는답니다.

 

 

하나님의 시온 즉 하나님의 교회에 거하셔서 하나님 내리시는 이모든 축복을 충만히 받으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