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6. 17:02

​잇님들 오늘은 판교맛집 한상쭈가비집을 소개 해드릴께요^^



한상쭈가비집은 면밀히 말하면 판교는 아니고... 시흥동에 위치에 있지만 판교랑 멀지 않아 판교라고 해도 무난할듯... 해요 ㅎㅎ



한상쭈가비는 쭈꾸미랑,갑오징어랑,킹크랩을 판매하는곳이랍니다^^~



​한상쭈가비는 단품도 판매하지만 세트메뉴도 판매한담니다



A세트는 12천원으로 샐러드 ,피자 , 묵사발,쭈꾸미볶음이구요



B세트는 11천원으로 샐러드,도토리전,묵사발,쭈꾸미볶음이나와요^^~



쭈야네는 A세트와 B세트를 적절히 섞어 주문해 두가지 모두 먹어보았답니다 ㅎㅎ



​맛나보여요?? ^^~



쭈야는 한세트를 푸짐히 먹었더니 다먹지 못하겠더라구요 한세트가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



더군다나 쭈꾸미가 매워서 콩나물을 너무나 많이 먹었더니 배가 더 많이 불렀어요 @@;; ㅋㅋㅋ



밥을 다 먹고나면 한상쭈가비에선 아이스크림or 커피or 차 가 무료에요^^~



그래서 입에 불이난 쭈야는 아이스커피를 초이스 했답니다 ㅋㅋ

​​



​아이스커피로 입안에 뜨거운불을 껐답다 ㅋㅋㅋ



한상쭈가비는 맛있게 매운 맛~~~이에요^^



스트레스받으심 화끈한 한상쭈가비~~~~



어떠세요^^~~ ???!!!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