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 5. 23:58

잇님들~~~ 쭈야가 맛난음식 좋아하는건 다 아시죠^^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위례맛집 청마루 매운 갈비찜!! 을 소개해 드릴께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입구!!
대표메뉴!!


목재로 만들어진 청마루 매운갈비찜은 많은 방송 출현은 물론 셀럽들이 다녀간 곳이기도 하죠^^


쭈얀 방송에 많이 나왔다고 맛집으로 꼽진 않죠^^ 우선 직접 먹어 봐야 아는법!!!



쭈얀 이곳에 두번째 방문인데.... 쭈야의 블로그를 보심 아시겠지만 쭈얀.... 개인적으로 갈비찜은..... 좋아 하지 않아요...



잘못 삶아지면 찔겨고 고기 덩이가 이에 끼고 소스 튀고 고기 비린내..... 이란거 다 생각하면 먹을 곳이 없어 아직 갈비찜 맛집을 찾지 못했거든요^^;;;


그런데..... 청마루 매운갈비찜은 고기 살이 야덜야들하고 비린내가 나지 않는 소갈비찜이랍니다!!


이른시간 내부
메뉴판~~~


우선 손소독 철저히 하고 출입명부 기록후 거리두기를 한 지정된 좌석에 착석!!



그리고 메뉴판을 고민 고민 하다 뚝배기 갈비찜과 돌솥밥을 선택!!! 했답니다



요즘 시기가 시기이다보니 개인접시및 개인 음식이 중요 하자나요 ㅎㅎㅎ



뚝배기갈비찜라 20분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럴줄 알았다면 미리 주문 하고 오는 것인데....


주변을 돌아보니 텅텅 비었는데.... 점심시간이 되자 예약석에 쏙쏙 손님들이 등장.... 그리고 쭈야네보다 먼저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예약제가 이렇게 좋은것을... 담엔 꼭 예약하고 오리라 다짐 하며 음식을 기다렸담니다^^






밑반찬들이 간소하다는건 메인메뉴에 자신이 있다는 말씀!!! 기대하며 메인 메뉴를 기다립니다!!



먹음직한 매운갈비찜
돌솥밥의 윤기~~


역쉬!!! 오랜 기다림끝에 맞이한 메인메뉴...


고기가 뚝뚝 잘떨어지지만 쫀득함은 놓치지 않았더라구요!!! 그리고 갖은 야채와 달큰하면서 매콤한 국물!!! 쭈야는 하수를 주문 했지만 뜨겁고 매워서 그런지... 하수도 매운것 같았어요 이럴땐 얼음 동동 동치미와 함께!!! 하니 넘 좋았어요!!


글고 돌솥밥의 윤기.... 오랜만에 먹는 콩밥인데 노무 맛나서... 너무 많이 먹은거 있죠 ㅋㅋㅋ
그래도 누룽지는 놓칠수 없어 누룽지만들어 빡빡 끍어 먹었담니다~~


갈비찜!!! 생각보다 맛나서 담에도 꼭 와야지 싶었어요... 그래도 한끼식사로 16000원은 너무 부담되긴 하죠 ㅎㅎㅎ



잇님들도 지나가시다 뭐....얼 먹을까 고민된다면!!! 꼭 한번 드셔보셔요 위례에 있는 청마루 매운갈비찜이요~~


후회 하짐 않으실꼬에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