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27. 23:51

날이 차워지는 늦가을~~~~ 이젠 늦가을이라고 하기엔 너무 추워지는 날이에요^^



잇님들은 모두 잘 지내시나요??? 계절감기가 찾아오기 좋은날이기에 모두모두 감기좀하시요^^



오늘은 성남시청이 있는 여수동에 닭갈비집을 다녀 왔어요^^


스시집을 가려고 했다가 문을 스시집이 문을 닫아.... 대체식당으로 ㅋㅋㅋ 오투닭갈비로 메뉴를 변경하였답니다~~




여수동이 새로운 건물이 많이 들어서서 이쁘고 깔끔한 식당이 많이있담니다~~~



실내도 아주 깔끔하고 따뜻했어요!!!


메뉴도 몇가지 없어 메뉴선택은 어렵지 않았어요^^





기본찬이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치즈 양이 너무 많아 아쉬움을 뒤로~~~





치즈듬뿍 닭갈비에 살짝 매운맛!!! 그리고 활화산같은 계란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곳도 아주 괸찬았어요^^



스시 먹을생각에 아주 들떳었는데~~~ 오투 닭갈비!!! 스시보다 나은 선택이었어요^^



퐁듀먹듯 치즈에 닭갈비를 찍어먹으니!!! 이것이 진정한 닭갈비 구나 싶었어요~~


잇님들도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몸에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 많이 드셔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