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4. 22:37

잇님들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기름기 많은 음식 마니마니 드셔서 오늘쯤이면 매콤한 짬뽕이!!! 땡기는 날!!! 쭈야는 맛집으로 소개가 많이 된 정가네 황제짬뽕!!! 에 다녀 왔어요^^




예전엔 용인에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성남 모란시장이 새롭게 변신!!! 한 곳으로 이전해 왔더라구요~~~ 그래서 멀리까지 안가도 되는 수고를 덜었어요^^




발열체크와 QR코드... 손소독까지 꼼꼼히 마치고 입장!!! 했어요^^



웬비모를 정겨운!!! 특색있는 메뉴판에서~~~


쭈야가 너무나 먹고 싶었던~~~ 바다의 신을 찾아서 ㅋㅋ 주문했답다^^



중국집이라... 밑반찬은 다 똑같구.... 겨자소스와 초장이 따라 나왔어요^^


밑반찬 이 부족하면 ㅋㅋㅋ 셀바를 이용해야 한담니다^^



둘이서 먹기에 너무 많은 양이긴 하지만 낙지 한마리.... 키조개 2개 전복2 마리, 꽃개 2마리셀수도 없는 홍합,바지락,동죽.... 등등 너무 많은 해산물이... 쭈야를 즐겁게 했답니다^^


국물은 ~~~ 예술이구여!!!


그런데 이걸로 끝이 아니더라구요!! 마지막에 면을 삶아 나오던데... 면이 너무 탱글탱글!!!



요즘 면을 멀리하는 쭈야로썬!!! 참을수 없는 유혹 이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얼큰히고 시원한 국물을 먹게 되서 그런가요~~~ 명절동안 먹은 기름기가 쑥!!쑥!! 내려가는것 같아서요^^


잇님들도!!! 명절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