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6. 23:39
잇님들~~



오랜만이죠^^~


그동안 쭈야가 몸이좀...


안좋아서~~~


ㅋㅋ 쭈야가 병원에


몇칠 다니는 사이


너무나 따뜻해졌어요^^


이젠 정말 봄인가봐요^^


오늘은 쭈야가


맛난 단팥빵집을 소개 할까해요~


서현에 있는 빵집인데


할머니가 만들어주시던


그맛~~ 을 모티브로 해서인지


너무 달지도 않고


팥소도 가득들었있고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


빵장수단팥빵집이에요^^


쭈얀 5종류의 단팥빵을 샀어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젠 몸이 똥똥해질까


걱정이 되서리 ㅎㅎ^^;; 

(서현점 빵장수 단팥빵집 입구)

(고구마,밤,소보르,아키모리,크림치즈)

♡♡5종류 맛입니다♡♡

72시간 숙성된반죽에 당일제조된것만 판매를 한다네요 ..


그래서인지 반죽이 너무있었어요


쭈얀 젤로 좋아하는


소보루 맛 단팥빵을 먹었는데


소보루 특유의 바싹한 껍질이


그대로 살아 있더군요^^

(소보루맛~~)

(고구마 앙금)

(모시크림치즈)


소보루가 너무 맛있는 나머지 고구마와 크림치즈도 먹어 치웠담니다 ㅋㅋ


하나당 2000원


적지 않은 금액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인공조미료를 많이 사용해서


자극적이지 않으면


맛을 못느낄정도로


자극적인 인맛을 가지고 살아가던 쭈얀데


정말 빵장수 단팥빵지의 빵은


그 고유의 맛을 은미하게 해주는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늘피자만 먹어치유다가



옛날 할머니가 해주셨던것 같은


단팥빵을 먹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


병원다녀오다



길에서 본집인데 ....


장인의 숨결이 묻어나는 곳이더라구요^^


아픈게 다행이었다 싶었어요*^^*


아주 좋은 빵집을 알게되서
너무 좋아요


여긴 분당 우체국과 CGV영화관 분당제생병원이 인근에 있어서


인지 손님이 끈이지 않는것같았어요^^~~


너무 맛난빵을 먹으니


오늘쭈야의 얼굴은 만개 했답니다^^


넘 행복한 하루였어요 ㅋㅋㅋ


잇님들도 남은 시간


굿~~밤 하세용^^

'맛난거 > 산해진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평동 가천역 설빙  (14) 2017.03.20
전설의 곱창^^<  (6) 2017.03.19
쭈야 드디어 판교맛집 계절 밥상을 가다^^  (17) 2017.03.08
분당 서현 고수 닭갈비  (14) 2017.03.07
(태평동의맛집) 몸보신엔 추어탕~~  (18) 2017.02.28
Posted by 명탐정 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