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9. 22:57

​잇님들~~~~


오늘은 쭈야가 태평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용


오늘 소개해 드릴집은 기대하세요~~~옹


두구두구두구 바로 전설의 곱창집입니다.


전설의곱창집은



숯불에 3번 초벌구이를 한집이라



곱창의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이제 곱창에 입문 하는 잇님이라면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곳이랍니다.



쭈야가 전설의 곱창 집을 처음가고



아~~~세상에 이런 맛이~~하며



아주 자주 갔더랬습니다.



아직 입소문이 나지 않아



모르는 분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너무 아쉬워 포스팅한답니다 ㅋㅋ







홀이 넓진 않아요


3개의 테이블을 가진 작은 홀이에용 ㅋㅋ




기본찬은 아주... 없어버이만...


매인에 집중할 수있어서 좋아요^^





야채곱창이랍니다 맛나겠죠^^




요건 조류의 발 ㅋㅋ닭발입다^^~



양념 막창구이*^^*


​맵기는 조절 가능하지만


쭈야네는 매운걸 무지 좋아해서



ㅋㅋ 땀나게 먹었답니다*^^*




마지막은 치즈 볶음밥~~~



​전설의 곱창집의 가장 큰 특징은


초벌은 한다는것도 큰~~~~~특징중에 하나이지만



무엇보다 알루미늄 포일위에



종이포일 을 깔아줘서



소비자들의 건강 까지 생각해 주는



아주 마음씨가 착한 사장님 들이시랍니다.^^


​그결과 쭈얀 ㅋㅋㅋ



저녁 밥으로 몽땅~~~다



먹었답니다 ㅋㅋ



오늘도 클리어~~~




​잇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



맛난 전설의 곱창 드시러~~~



태평동*^^* 한전 사거리~~~ 에



들러보셔요



아차 오후4시부터 오픈하는것 같아요



일찍가심 안되용^^~~



굿밤 하세용*^^*



Posted by 명탐정 쭈야